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웰컴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여름과 올해 6월 판매 빅데이터와 인기 쇼핑 키워드 등을 분석해 상품을 선정하고 최대 69% 할인합니다.
할인 대상 제품군은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생활용품 ▲주방용품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생필품 ▲바디·헤어 ▲화장품·향수 ▲기저귀 ▲분유 ▲이유식·유아간식 등 총 13개입니다.
할인 상품은 쇼핑 키워드별로 추천합니다. 여름철 많이 찾는 식품과 선케어 제품, 체중조절제품, 보양식 등입니다. ‘오늘의 썸머템’ 행사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5개씩 선보입니다. 상품은 매일 자정마다 바뀝니다.
카드사 10%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이용해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됩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로 입맛이 없거나, 더위와 잦은 비에 오프라인 장보기가 힘들어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작년과 올해 시즌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많이 구매하고 검색한 상품만을 대상으로 마련한 행사인 만큼 찾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