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밀레니얼+Z)세대’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캐치유는 LG유플러스에 얽힌 MZ세대 고객을 직접 만나 실제 경험담을 전달하는 로드쇼 콘셉트 콘텐츠로 총 5개 주제로 구성됐습니다. 주제는 데이터 사용량 상위 1%, 23년 장기 고객 등 MZ세대 흥미를 유발하는 소재로 선정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15일과 22일 2회에 걸쳐 2개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연기된 3회~5회 콘텐츠 공개 일정은 추후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한 방향으로 전달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을 주인공이자 화자로 설정하는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찐팬’의 일상을 찾아가 실제 경험담을 솔직하게 듣고자 소통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고객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