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munication 통신

LGU+, ‘스마트홈’ 가입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URL복사

Friday, July 30, 2021, 15:07:46

블루투스 마이크·야간 조명 등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대상 패키지 상품은 ▲구글패키지(월 7700원·3년 약정·인터넷 결합 기준) ▲우리집지킴이(월 6600원) ▲펫케어(월 9900원) ▲펫케어 라이트(월 7700원) 등 4종입니다.

 

먼저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해당 상품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와 ‘무드등’, ‘멀티탭’ 등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입니다.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게는 야간 센서등 3개를 증정합니다. 고성능의 움직임 감지 및 조도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 움직임을 감지하면 조명이 켜집니다. 해당 패키지는 ‘홈CCTV’와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됩니다. KB손해보험에 가입돼 도난사고 시 최대 500만원, 화재 때는 최대 1000만원을 보상받습니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 가입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를 받습니다.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제거하는 샤워기와 극세사 원사를 쓴 타올로 구성됩니다. 펫케어는 홈CCTV와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등이 포함됩니다. 펫케어 라이트는 간식로봇이 제외된 상품입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한국·우루과이전 무승부…승자는 치킨집과 편의점

한국·우루과이전 무승부…승자는 치킨집과 편의점

2022.11.25 12:08:19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무승부로 승리의 기쁨을 맛보지 못했지만 치킨집들과 편의점들은 매출 급증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컷 한국 축구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렸던 지난 24일 오후 치킨 프랜차이즈 및 편의점 업계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5일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전국 매장 매출이 1주 전과 비교해 110% 올랐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도 전날 매출이 한 달 전과 비교해 17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bhc역시 한 달 전과 비교해 매출이 200%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동네 주택가와 시장의 치킨집들도 일찌감치 치킨이 다 팔려 치킨 품귀현상이 빚어지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서울 서대문구 수색뉴타운에 사는 직장인 양모씨는 "오후 10시에 시작하는 한국과 우루과이 대표팀의 월드컵 첫 경기를 치맥과 함께 보기 위해 오후 8시쯤 부터 주문을 했지만 집 주변 치킨집 모두 물량이 바닥났다며 주문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서울 도봉구에 사는 직장인 김모씨도 "퇴근 하며 지하철역 인근 재래시장에서 통닭을 사가려고 했지만 오후 7시에 이미 통닭이 다 팔렸다며 닭똥집을 사가라고 했다"며 "동네 편의점의 치킨들도 구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뿐만 아니라 편의점의 매출도 크게 늘었습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의 24일 매출은 전 주 같은 요일 대비 19.5% 늘었습니다. 품목 별 매출 증가율은 맥주186.4%, 치킨은 146.9%, 안주류는 125.0%에 달했습니다. 세븐일레븐 역시 24일 전체 매출이 지난주 같은 요일대비 20%, 지난달 동기대비 25% 증가했습니다. 특히 경기 시작전인 오후 6시부터는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지난주 같은 요일대비 45%, 지난 달 대비 50% 증가했습니다.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한국전 중계 시간이 오후 10시와 자정에 맞춰졌고 동절기와 이태원 참사 여파로 거리 응원이 축소되면서 집에서 관람하려는 '집관족'이 늘어난 것이 '월드컵 특수'에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24일 전년 동일 대비 상권별 매출 증가율은 주택가(37%), 오피스가(25%), 유흥가(20%) 순으로 높았습니다. 시간대별로 보면 오후 9시~10시 사이 최고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집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월드컵을 관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어난 것을 체감했다"며 "우루과이 전에서 한국 대표팀이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16강 기대감이 커진만큼 향후 가나와 포루투갈과의 경기에서는 매출이 더 올라갈 확률이 높아져 이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다시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