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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통신

LGU+, ‘스마트홈’ 가입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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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30, 2021, 15:07:46

블루투스 마이크·야간 조명 등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대상 패키지 상품은 ▲구글패키지(월 7700원·3년 약정·인터넷 결합 기준) ▲우리집지킴이(월 6600원) ▲펫케어(월 9900원) ▲펫케어 라이트(월 7700원) 등 4종입니다.

 

먼저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해당 상품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와 ‘무드등’, ‘멀티탭’ 등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입니다.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게는 야간 센서등 3개를 증정합니다. 고성능의 움직임 감지 및 조도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 움직임을 감지하면 조명이 켜집니다. 해당 패키지는 ‘홈CCTV’와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됩니다. KB손해보험에 가입돼 도난사고 시 최대 500만원, 화재 때는 최대 1000만원을 보상받습니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 가입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를 받습니다.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제거하는 샤워기와 극세사 원사를 쓴 타올로 구성됩니다. 펫케어는 홈CCTV와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등이 포함됩니다. 펫케어 라이트는 간식로봇이 제외된 상품입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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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대한항공, 무역 낙수효과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

대한항공, 무역 낙수효과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

2022.01.27 21:45:10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003490]이 코로나19에 따른 항공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지난해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여객 운항 대신 화물 운항에 적절하게 대응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입니다. 27일 대한항공의 공시에 따르면 별도 재무제표 기준 작년 영업이익은 1조4644억원으로 잠정 집계돼 전년 대비 영업이익이 515% 증가했습니다. 기존의 연간 최대 영업이익 기록이었던 2010년의 1조1589억원보다 3055억원이 늘었습니다. 매출 역시 8조7534억으로 전년 대비 18% 증가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6387억원으로 전년 당기순손실 1946억원에서 흑자 전환에 성공했습니다. 4분기 영업이익도 기존 분기 최대 영업이익인 2016년 3분기의 4476억원을 넘어서며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대한항공이 코로나19로 세계 각국을 오가는 항공기 운항이 줄어들었음에도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한 이유는 화물 부문에서 매출이 크게 상승한 덕분입니다. 작년 대한항공의 여객 매출은 전년 대비 45.9% 감소한 1조839억원을 기록했지만 화물 매출은 57.5% 증가한 6조6948억원에 달했습니다. 실제로 한국의 지난해 수출액은 전년보다 25.8% 증가한 6445억4000만달러, 수입은 31.5% 늘어난 6150억5000만달러, 무역수지는 294억9000만달러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무역액도 1조2596억달러로 사상 최대 규모를 달성하며 9년만에 세계 무역순위 8위로 올라섰습니다. 이 과정에서 수출입 화물 수요가 폭증했고 항공 화물 운임 단가는 상승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여객 매출 2년 연속 감소 속에서도 화물 매출과 인건비 절감 등을 통해 영업이익을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한국 제조업의 수출증대에 따른 '낙수효과'를 누린 셈입니다. 대한항공은 올해 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글로벌 소비와 투자 증가 등의 종합적인 영향에 대비하며 화물 사업 매출을 계속 끌어올릴 방침입니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 확산 또는 진정 상황과 국내외 출입국 규정 등에 따라 수요 회복의 속도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향후 탄력적으로 노선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글로벌 공급망이 정체되고 조업이 제한적이었다”며 “그러나 선제적인 운항·조업 역량 강화로 안정적인 화물 운송 공급 체계를 유지했고 부정기·화물 전용 여객기를 운영해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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