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CT 정보통신

지니뮤직, ‘요시고 사진전’ 제휴 프로모션

URL복사

Wednesday, July 21, 2021, 13:07:44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지니뮤직(대표 조훈)이 스페인 사진작가 요시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요시고 사진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시는요시고가 세계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 350여 점을 선보입니다.

 

지니뮤직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전시회 층별마다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앱에 연결되는 QR코드를 부착해 여행 사진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니뮤직 매거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댓글을 단 모든 유료 고객에게 사진전 초대권을 100% 증정합니다. 기한은 오는 8월 4일까지입니다. 전시회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듣고 감상평을 댓글에 남기면 됩니다.

 

오는 9월 26일까지 할인 혜택도 줍니다. 현장에서 지니 유료 고객을 인증하면 20% 입장권 할인이 주어집니다. KT, LGU+ 고객 중 지니뮤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컬러풀하게 담은 요시고 사진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비주얼 큐레이션 뮤직컬러를 예술 작품과 매칭하는 혁신적인 프로모션 등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의 장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 Tagged :
  • KT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2021.08.01 11:31:51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 고객으로 50대 이상의 남성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출고를 시작한 아이오닉5는 지난 6월까지 5700여 대가 출고됐는데요. 현대차는 구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들이 경험한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를 살펴봤습니다.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고객들은 50대(31.1%), 40대(27.6%), 60대 이상(20.6%), 30대(16.8%), 20대(3.8%) 순으로 많았고 남성 비율(75%)이 높았습니다. 이는 기존 자동차 주요 소비층 비율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내연기관차에 익숙했던 고객들이 부담감 없이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별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서울·경기·인천 수도권(32.8%), 경상·부산·대구·울산(28.4%) 등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안정된 곳을 중심으로 아이오닉 5 고객이 많았습니다. 수도권에는 2만9000여개, 경상·부산·대구·울산에는 1만9000여개의 전기차 충전소가 구축돼 있습니다. 아울러 선택품목 비중을 통해서는 아이오닉 5 고객들이 편리함과 안전을 추구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트림별 패키지 선택품목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구매한 고객들의 69.4%가 현대 디지털 키, 스마트폰 무선충전, 하이패스 시스템, ECM 룸미러, 레인센서 등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적용했습니다. 컨비니언스와 현대 스마트센스가 기본으로 포함된 프레스티지 트림을 선택한 고객들의 경우, 안전한 주차 및 출차를 도와주는 파킹 어시스트 패키지(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33.3%나 택했습니다. 개별 선택품목으로는 실내 V2L이 31.7%로 가장 많았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 밖에도 아이오닉 5를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이 전기차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며 “아이오닉 5를 중심으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모빌리티 문화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