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3분기 실적] 아우딘퓨쳐스, 3Q 매출액 41% 늘어난 106억

URL복사

Thursday, November 14, 2024, 12:11:36

3Q 누적 매출액 255억·영업손실 24억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아우딘퓨쳐스의 올해 3분기 연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0.7% 늘어난 106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억원으로 같은 기간 56.6% 줄어들었다.

 

올해 3분기 연결 누적 매출액과 영업손실은 각각 255억원, 24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브랜딩 강화 등 내년을 위한 투자비용이 반영됐고, 전분기 대비 광고비 등 일부 증가로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부만으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 것은 코로나 19 발생 이후 21분기만"이라며 " 주력 사업인 화장품 사업이 안정화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네오젠은 최근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를 모델로 발탁하며 네오젠 브랜드를 리빌딩해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 상승 노력에 힘입어 국내외 메가 인플루언서들도 당사와 협업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LF몰 “다양한 설 선물과 혜택, 빠른 배송까지 한 번에”

LF몰 “다양한 설 선물과 혜택, 빠른 배송까지 한 번에”

2025.01.17 10:02:1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LF몰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LF몰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약 99만 개의 상품을 ▲핫딜 ▲가격대별 ▲선물 베스트 랭킹 ▲인기 카테고리로 나눠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매일 12개씩 선정된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핫딜’ 코너에서는 방한용품, 액세서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하의 카드 지갑, 화장품부터 50만원대의 가죽 가방, 니치 향수 등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도 마련됐습니다. LF몰은 명절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머플러, 장갑 등 실용적이고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제공합니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마련됐습니다. 헤지스, 닥스 등 LF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은 완성된 포장 상태로 받을 수 있으며, 직접 포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포장재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기획전 기간 내 주문 시 27일까지 배송되는 서비스도 준비됩니다. 아울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 할인(최대 5만원)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이 제공됩니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발급 가능하며, ‘설 선물’ 뱃지가 표시된 상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LF몰 관계자는 “설 선물 준비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LF몰의 빠른 배송과 포장 서비스 등을 활용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