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이마트24, ‘민생’시리즈 확대...면도날·순면라이너 출시

URL복사

Thursday, March 25, 2021, 11:03:00

고객 요청 반영해 앞당겨 출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마트24가 초저가 고품질 콘셉트를 내세운 ‘민생’시리즈를 확대합니다.

 

이마트24(대표 김장욱)는 오는 26일 ‘민생4중면도날8입(이하 민생면도날)’과 ‘민생 유기농 순면라이너20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민생면도날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민생면도기세트(면도기+면도날4입) 시리즈’ 상품으로 고객 요청으로 앞당겨 내놨습니다.

 

민생면도기세트는 ‘면도기+면도날4개’ 한 세트를 8900원으로 선보여 가성비를 높인 것과 ‘도루코 시스템 면도기’ 호환이 된다는 장점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다회용 면도기 상품군에서 판매 수량과 매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가맹경영주가 면도날만 따로 판매하는 상품을 요청하자 이마트24는 최초 계획보다 2달 앞당겨 면도기날 만으로 구성된 민생면도날을 9900원에 출시하게 됐습니다.

 

'민생면도기'와 '도루코시스템면도기'와 호환되는 민생면도기날은 1입 기준 1238원으로 약 2개월 치 양으로 기획됐습니다. 민생시리즈 콘셉트에 맞게 가격은 낮추면서 다이아몬드 하드코팅과 아르간오일 윤활밴드를 적용하는 등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민생유기농순면라이너 역시 앞서 이마트24가 선보인 유기농생리대 시리즈 4번째 상품입니다. 비슷한 품질인 유명 인기 상품보다 50% 이상 낮은 가격으로 기획됐습니다. 가격은 1개 100원꼴인 2000원(20입)입니다. 오가닉 순면커버 100%에 OCS(Organic Content Standard)인증 상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이마트24는 민생라면, 민생커피 등 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비식품도 늘려가고 있습니다. 민생 생활용품은 면도기세트를 비롯해 롤휴지와 미용티슈, 물티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매출과 판매 수량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제지류, 바디케어용품, 주방욕실용품, 세제류 등 생활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30%에서 60% 증가하는 등 편의점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가성비 비식품을 늘려나간다는 방침입니다.

 

김성호 이마트24 비식품팀장은 “1~2인 가구 고객이 늘어나고 비식품 할인 행사를 지속 진행함에 따라 편의점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가성비를 높여 고객이 찾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