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SSG닷컴, ‘어린이날 선물대전’...완구·유아동용품 할인

URL복사

Sunday, April 18, 2021, 09:04:50

최대 75%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이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완구 및 유아동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행사에서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 명에게 7%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행사 상품에 대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됩니다. 또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합니다.

 

행사 주력 상품은 완구, 유아동 패션/잡화, 육아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 위주로 선별했습니다. 완구에서는 블록, 역할놀이, 캐릭터, 학습교구 등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유아동 패션/잡화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합니다. 육아용품에서는 하이체어, 카시트를 단독 특가에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열립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레고’ 방송에서는 ‘세계동물탐험’, ‘여름워터파크’ 등을 비롯한 상품 20종을 최대 20% 할인합니다. 이어서 22일 오전 11시에는 육아용품 ‘쁘띠엘린’ 상품인 ‘아이스크림 카트’, ‘젤리켓’ 등을 최대 54% 할인합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어린이날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난 3월 오픈한 ‘유아동 전문관’을 중심으로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해태제과 천안공장 추락사고로 4명 다쳐...“치료지원에 최선다할 것”

해태제과 천안공장 추락사고로 4명 다쳐...“치료지원에 최선다할 것”

2021.05.11 16:19:3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해태제과 천안 공장에서 근로자 4명이 3m 높이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11일 오전 8시 44분께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근로자들이 2층 높이의 건물 천장에서 전선 복구작업을 하던 중 추락해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1명은 중상·3명은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해태제과 공장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올해 3월 23일 천안 2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전체 10동 중 1개동과 사무동·기계설비 및 차량 10대 등이 소실된 바 있습니다. 이번 사고에 대해 해태제과는 “지난 3월 화재 사고로 생산이 중단된 천안공장은 마무리 공정인 천장 그을림 제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천장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며 사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해태제과는 “천안공장에서 발생한 추락사고로 피해를 입은 외부업체 직원 분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치료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찰 현장 조사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정확한 사고원인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철저한 원인규명과 함께 더욱 안전한 작업환경을 갖춰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