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SSG닷컴, ‘어린이날 선물대전’...완구·유아동용품 할인

URL복사

Sunday, April 18, 2021, 09:04:50

최대 75%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이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완구 및 유아동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행사에서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 명에게 7%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행사 상품에 대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됩니다. 또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합니다.

 

행사 주력 상품은 완구, 유아동 패션/잡화, 육아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 위주로 선별했습니다. 완구에서는 블록, 역할놀이, 캐릭터, 학습교구 등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유아동 패션/잡화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합니다. 육아용품에서는 하이체어, 카시트를 단독 특가에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열립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레고’ 방송에서는 ‘세계동물탐험’, ‘여름워터파크’ 등을 비롯한 상품 20종을 최대 20% 할인합니다. 이어서 22일 오전 11시에는 육아용품 ‘쁘띠엘린’ 상품인 ‘아이스크림 카트’, ‘젤리켓’ 등을 최대 54% 할인합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어린이날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난 3월 오픈한 ‘유아동 전문관’을 중심으로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한은, 기준금리 10연속 동결…이창용 총재 “하반기 금리인하 어려울 수도”

한은, 기준금리 10연속 동결…이창용 총재 “하반기 금리인하 어려울 수도”

2024.04.12 12:54:1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는 12일 올해 세번째 통화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현 기준금리(연 3.50%)를 유지해 통화정책을 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연 3.50% 기준금리는 지난해 2월부터 조정없이 10연속 동결됐습니다. 이날 금통위는 통화정책방향 의결문에서 "물가상승률이 둔화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높은 수준이고 주요국 통화정책과 환율변동성, 지정학적 리스크 전개양상과 관련한 불확실성도 여전히 크다"며 "현재의 긴축기조를 유지하고 대내외 정책여건을 점검해 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기준금리 동결 배경을 밝혔습니다. 통화정책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로 여겨지는 소비자물가상승률은 지난 2월과 3월 두달 연속 3.1%를 기록했습니다. 올 1월 2.8%로 떨어지며 2%대 진입했다가 농산물가격 및 국제유가 상승 등으로 다시 반등한 것입니다. 금통위는 "소비자물가상승률도 점차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정학적 리스크 전개양상이나 국제유가 움직임, 농산물가격 추이 등 관련 전망의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진단했습니다. 그러면서 "물가가 목표수준(2%)으로 수렴할 것으로 확신하기는 아직 이른 만큼 이러한 확신이 들 때까지 통화긴축 기조를 충분히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금통위는 국내경제에 대해선 "소비회복세가 완만한 가운데 IT경기 호조 등에 힘입어 수출증가세가 예상보다 확대돼 올해 성장률이 2월 전망치(2.1%)에 부합하거나 상회할 가능성이 있다"며 "향후 성장경로는 주요국 통화정책, IT경기 개선 속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구조조정 등에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지난해 1월말부터 기준금리가 연 3.50%를 유지하면서 시장의 관심은 여전히 한은의 통화정책 기조전환 시기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이날 금통위 직후 기자간담회에서 "유가가 다시 안정돼 소비자물가상승률이 연말까지 2.3% 정도까지 갈 것 같으면 하반기에는 금리인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2.3%로 가는 경로보다 소비자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 하반기 금리인하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신중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창용 총재는 최근 농산물 물가상승에 대해선 "통화·재정정책으로 해결할 문제는 아니다"며 "지금과 같은 정책을 계속할지 아니면 농산물 수입을 통해 근본적으로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