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SSG닷컴, 트레이더스 ‘티 스탠다드’ 매출 매월 20% 증가

URL복사

Sunday, May 02, 2021, 09:05:02

취급 상품 80여 종 확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만든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T STANDARD)’ 매출이 올해 기준 매월 평균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지난 3월 매출은 2월 대비 35%, 4월매출은 3월 대비 21% 늘었습니다.

 

티 스탠다드는 지난해 9월 출범한 브랜드입니다. SSG닷컴 트레이더스몰에서는 20여 종 상품으로 첫 판매를 시작했으며 4월 80여 종으로 늘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식품, 가공, 일상, 가전, 스포츠 등 취급 상품군도 확대됐습니다.

 

SSG닷컴은 티 스탠다드가 상품 주요 속성에 집중해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핵심 원재료를 늘리거나 새로 추가하고 상품 편의성 등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트레이더스만의 대단량 운영, 저마진 정책, 대량 매입 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가성비를 높였습니다.

 

티 스탠다드 상품 중 가장 많이 팔린 것은 ‘1A 우유’입니다. 1A등급 국산원유 100%를 담아 2.3L 3980원, 3L 5080원에 판매하며 누적 판매량 14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두 번째로 판매가 높은 것은 2.4배 사이즈를 키운 ‘자이언트 키친타월’입니다. 세 번째는 ‘미국산 볶음 아몬드’입니다.

 

SSG닷컴은 오프라인 매장 인기 상품을 꾸준히 온라인으로 가져와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5일부터는 20여 종 미네랄이 함유된 ‘티 스탠다드 마이워터’ 생수 3종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SSG닷컴은 티 스탠다드 상품 인기에 힘입어 이달부터 한시적으로 트레이더스 전 상품 대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합니다. 트레이더스 점포 쓱배송 및 점포 택배배송 모두 해당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트레이더스몰은 대용량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구매할 수 있어 지난해 기준 2019년 대비 매출이 60% 이상 크게 신장하며 좋은 흐름을 보인다”며 “트레이더스가 엄선한 가성비 좋은 티 스탠다드 상품을 온라인에서 다양하게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