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에코마케팅은 올해 2분기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4%, 140% 증가한 1082억원, 212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에코마케팅의 주요 사업인 광고 대행사업 및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이 성장하며 2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2분기에 대형 OTT 서비스, 글로벌 빅(Big) 클라이언트들의 신규 앱(APP) 캠페인 진행 등으로 광고비가 대폭 증가했고 기존 클라이언트 매출까지 성장했다고 전했다.
특히, 자회사 안다르의 2분기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약 58억원 가량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유통 채널 개선을 위해 자사몰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재편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분기 약속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호실적로 보답하게 돼 기쁘다”며 “시장의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고 있지만 에코마케팅은 올해 창립 이래 가장 우수한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