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고효율 가전 구매하면 추가 할인혜택 드려요”

URL복사

Thursday, April 22, 2021, 10:04:11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고효율 가전제품을 사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는 한국전력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동참해 오는 23일부터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 등을 대상으로 가구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 10%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예산 700억원이 소진되면 종료됩니다. LG전자 지원 대상 고효율 가전은 700여 개입니다.

 

LG전자는 한국전력 지원사업과 별도로 다음 달 31일까지 고효율 가전 인기 제품 20개를 대상으로 모든 구입고객에게 제품당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합니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비롯해 대상모델인 김치냉장고 5종을 사면 최대 20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1등급 행사모델을 사면 5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행사제품은 최대 5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1등급 트롬 세탁기, 건조기와 통돌이 세탁기 행사제품도 각각 5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대상모델인 75형 울트라 HD TV를 사면 10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또 LG전자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을 4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50만원 상당 환급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LG 오브제컬렉션 고객 사랑 페스티벌’도 진행합니다.

 

오는 30일까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휘센 타워 에어컨 등 ‘타워 삼총사’를 동시에 구매하면 30만원 혜택을 더 받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를 동시에 구매해도 30만원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