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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오브제 컬렉션’ 경품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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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9, 2021, 16:04:55

SNS공유시 경품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봄을 맞아 오는 5월 2일까지 내게 맞는 ‘LG 오브제컬렉션’ 가전인테리어를 매주 선택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습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주 다르게 진행되는 LG 오브제컬렉션 행사 화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오브제컬렉션 및 #오브제컬렉션이벤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됩니다.

 

생활양식에 맞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1주 차 거실, 2주 차 세탁실, 3주 차 주방, 4주 차 응접실 순으로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매주 달라지는 가전인테리어중 마음에 드는 제품군을 모아 자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LG전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1인 1매)을 증정합니다. 자주 참여해 우수한 후기를 남긴 참가자 중 1인을 선정해 LG 오브제컬렉션 ‘A9S’(1대)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LG전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5월 7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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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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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당뇨 치료제 ‘엔블로’ 중남미 8개국 수출 계약

대웅제약, 당뇨 치료제 ‘엔블로’ 중남미 8개국 수출 계약

2025.11.14 09:4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자사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정’이 중남미 8개국과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계약 규모는 약 337억원으로 기존 계약을 포함하면 총 규모는 약 1433억원에 달합니다. 대웅제약은 파트너사 M8(Moksha8)과 협력해 기존 브라질·멕시코에 더해 이번에 중남미 8개국(에콰도르·코스타리카·과테말라·니카라과·온두라스·파나마·도미니카공화국·엘살바도르)과의 수출 계약을 추가 체결함으로써 중남미 10개국으로 공급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중남미 지역은 전 세계 당뇨병 치료제 시장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핵심 권역입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시장 규모는 약 8조2000억원에 달합니다. 특히 SGLT-2 억제제 부문은 2022년 약 8600억원에서 지난해 약 1조8500억원 수준으로 두 배 이상 성장했으며 최근 2년간 약 100%의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대웅제약은 중남미 시장이 글로벌 당뇨병 치료제 시장 내 주요 거점으로 부상한 만큼 이번 계약을 통해 확보한 공급 기반이 ‘글로벌 1품 1조’ 전략에 탄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중동과 아프리카 등 신흥시장으로의 진출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엔블로정은 국산 기술로 개발된 36호 신약으로 국내 최초 SGLT-2 억제제 계열 당뇨병 치료제입니다. SGLT-2 억제제는 신장에서 포도당과 나트륨의 재흡수를 억제해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기전으로 작용합니다. 혈당 조절은 물론 혈압·신장·심장·체중 관리 개선 효과도 보여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으로 평가됩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이번 중남미 8개국 계약은 엔블로가 국산 신약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앞으로 중동과 아프리카 등으로 진출 지역을 넓혀 ‘1품 1조’ 목표 달성과 함께 글로벌 리딩 제약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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