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중남미 지역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매장을 엽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한 ‘옴니채널’로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입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는 23일(현지 시간)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m2) 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제품군인 ‘LG 시그니처’와 스마트홈 서비스 ‘LG 씽큐’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개점과 함께 LG전자는 온라인 매장도 함께 열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로 제품을 만져본 뒤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중남미 고객에게 LG 브랜드를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해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