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 열어…“전장사업 소통 강화”

URL복사

Tuesday, August 03, 2021, 10:08:00

고객 및 투자자 위한 정보 등 콘텐츠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선보입니다. 전장사업에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차원입니다.

 

LG전자에서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는 지난 2일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3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이 웹사이트가 시장과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웹사이트에 VS사업본부 비전인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혁신 파트너(Innovation Partner for Future Mobility)’를 기반으로 고객과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정보, 첨단기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줄 계획입니다. 웹사이트는 전장 부품과 서비스,  LG전자가 구상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합니다.

 

웹사이트에는 ▲콕핏 일렉트로닉스(Cockpit Electronics) ▲커넥티비티(Connectivity) ▲AVS(Automotive Vision System) ▲퓨처 이노베이션(Future Innovation) 등 4가지 주요 메뉴가 있습니다.

 

콕핏 일렉트로닉스는 자동차용 디스플레이와 운전석 제어관리 솔루션을, 커넥티비티는 텔레매틱스(telematics)와 차량용 무선충전 기술을 선보입니다. 또 AVS는 전·후방 카메라에 대한 정보를, 퓨처 이노베이션은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 등 LG전자 차세대 전장기술을 소개합니다.

 

LG전자는 고객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별도로 전용 메뉴를 연내 마련하는 등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올해 초 링크드인(LinkedIn)에 VS사업본부 브랜드 페이지를 만들어 글로벌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진용 LG전자 VS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에 새로 만든 글로벌 웹사이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욱 많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 성장이 곧 LG전자의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